유나이트 현승, 팀 탈퇴·전속계약 해지..“앞으로 8인 체제 활동” [전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7.02 09: 10

그룹 유나이트 멤버 현승이 팀을 탈퇴한다.
2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승의 유나이트 탈퇴와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이날 소속사는 “먼저 유나이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속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유나이트 멤버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뮤직뱅크에는 82MAJOR, aespa, DXMON(다이몬), E’LAST (엘라스트), FANTASY BOYS, IVE, NOWADAYS, The KingDom (더킹덤), TIOT(티아이오티), tripleS, We;Na, Xdinary Heroes, YOUNITE, ZEROBASEONE, 김재환, 어센트(ASC2NT), 유다연, 이스트샤인(EASTSHINE), 티오지(TOZ) 등이 출연한다.그룹 유나이트 현승이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5.17 /sunday@osen.co.kr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유나이트는 향후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8인 체제로 새롭게 출발할 유나이트 멤버들을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나이트는 지난 2022년 4월 첫 번째 미니 앨범 ‘YOUNI-BIRTH’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하 소속사 브랜드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YOUNITE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YOUNITE의 멤버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YOUNITE는 향후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8인 체제로 새롭게 출발할 YOUNITE 멤버들을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