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청춘의 청량한 에너지... 신곡 'T.P.O' 티저 이미지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6.27 11: 29

신생 기획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갓세븐(GOT7) 영재가 신곡 발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재는 지난 22일, 25일, 27일 총 3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신곡 'T.P.O'의 오피셜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여름날의 청량한 무드와 잘 어울리는 영재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여름을 대변하는 듯한 시원한 스타일링과 영재의 환한 미소가 담긴 얼굴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연상케 한다.

또한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오픈카를 탄 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 푸른 해변을 온몸으로 즐기고 있는 모습 등 티저 이미지 속 자유분방한 영재의 모습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게 만들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솔로 정규앨범 'Do It(두잇)'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은 영재는 연이은 콘셉트 포토 공개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색깔을 리스너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컴백에 대한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는 영재의 신곡 'T.P.O'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앤드벗 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