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랙시(CRAXY)가 세련된 성숙미를 표현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17일과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RE_'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크랙시는 힙한 비주얼로 배틀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댄서들과 함께 선 크랙시는 강렬한 아우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고, 시크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였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켰다. 크랙시는 유니크한 의상으로 나란히 서서 힙한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들만의 힙합 스타일을 표현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분위기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RE_'는 크랙시가 지난해 5월 발매한 'NO LIMIT(노 리밋)'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크랙시는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힙합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메가 크루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하며 '퍼포먼스 핫걸'로 변신을 예고한 크랙시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사할 음악적 성장과 변화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크랙시의 첫 싱글앨범 'RE_'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SAI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