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덤퀴즈’ 키스 전 필수템의 할인가 전쟁이 펼쳐졌다.
13일 유튜브 채널 ‘KODE’에는 ‘키스 전 필수템 1위. 오늘 사면 반값’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맞히면 상금, 틀리면 할인’이라며 시작된 퀴즈. 황제성은 이번 에피소드 라이벌 브랜드로 1등 치약 브랜드 덴티스테를 소개했다. 민트볼 측은 “소개팅 1분 전, 입냄새 때문에 걱정인데 양치 하실 수 있냐. 덴티스테 민트볼은 가능하다”고 출사표를 던졌교, 안티캐비티 측은 “양치를 뭘로 하냐. 바로 치약이다”라고 맞불을 놨다.
민트볼 측 대표는 재입사 4년차로 밝혀져 당황했다. 민트볼 측은 “남자로서 큰 꿈을 안고 개인 사업을 해보고자 나갔는데 현실은 냉정했다. 무릎 꿇고 재입사 하진 않았다”고 자존심을 세웠다. 안티캐비티 측은 “민트볼 측 대표가 라인을 가지고 있다. 이번이 넘어설 기회라고 보고 있다”고 도발했다.
본격적인 퀴즈가 시작됐다. 남성이 키스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을 묻는 질문에서 1위는 수염, 2위는 입냄새였다. 3위 손의 위치로, 안티캐비티 측이 정답을 맞혔다. 이에 따라 민트볼 측이 1000원을 할인하게 됐다.
두 번째 퀴즈는 민트볼 측이 맞히면서 안티캐비티가 1000원을 할인하게 된 상황. 팽팽한 상황에서 세 번째 퀴즈는 출시된 적 없는 치약을 맞히는 것이었고, 민트볼 측이 ‘짜장 치약’을 맞히면서 상황을 역전시켰다.
마지막 퀴즈까지 푼 가운데 최종 우승은 민트볼이 차지하며 상금 60만 원을 획득했다. 그리고 민트볼과 안티캐비티는 1만 7천원 씩 할인을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