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한 외모에 밝은 에너지를 지닌 배우 손소망이 LEA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LEAD엔터테인먼트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연기 색채와 안정적인 연기로 출연한 작품마다 다양한 활약을 펼친 배우 손소망에게 본인만의 역량을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는 것은 물론 확장성 있는 행보 또한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손소망은 ‘미스 춘향대회’ 입상 후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손소망은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남남, 꼭두의 계절, 오 마이 베이비, 철인왕후, 영화 간이역,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굵직굵직한 배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는 재벌 2세 강해령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존재로 눈도장을 찍었다. 틈만 나면 강회장(천호진 분) 돈에 손을 댈 궁리를 하는 사고뭉치 캐릭터지만, 아들에게는 남다른 모성애를 가진 인물로 매회 엉뚱하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 또 ‘철인왕후’에서는 권력가들의 암투 속 희생양이 된 강나인의 두려움과 좌절감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손소망 배우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LEAD엔터테인먼트는 이재우, 김채은, 연오, 김철윤, 임철형, 안지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 사 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리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