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이렇게 사랑스러웠나..눈부신 미소로 “반짝이는 여름 되시길”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6.05 19: 06

그룹 AOA 출시 배우 설현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5일 설현은 자신의 채널에 “하기 싫은 것을 하고 있진 않은지, 하고 싶은 것을 하고는 있는지 체크해 보면 좋더라고요. 모두 모두 건강하고 반짝이는 여름 되시길”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머리를 높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하얀색 반바지와 크롭티를 입고 핑크색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룩을 완성, 동시에 상큼, 러블리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거나 계곡에서 물놀이 하는 등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설현은 입간판 여신 답게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 변함없는 미모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모두 모두 건강하고 반짝이는 여름 되시길”이라는 멘트를 전하며 감동 안긴 설현. 이에 팬들은 “뭉클해요”, “건강이 최고”, “아침부터 좋은 말 고마워요”, “얼굴도 예쁜데 말도 예쁘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에 출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조명가게’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주지훈, 배성우, 엄태구, 박보영, 이정은 등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설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