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가 맛있는 녀석들의 먹방 의지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코미디TV는 ‘THE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더 맛있어지겠다는 결심’이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의 진정성이 담긴 먹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4분할 컷에서 김준현은 얼굴만 한 햄버거를 한입에 크게 베어 무는 모습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문세윤은 라면 한 그릇을 통째로 빨아들 것 같은 면치기로 먹방 점령을 예고했고, 황제성도 폭주하는 듯한 한입만 포즈와 김해준의 통닭다리 먹방은 재미를 넘어선 국보급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을 일렬로 세운 사진에서도 결의에 찬 표정들이 인상적이다. 먹방계의 어벤저스들이 모인 듯 강렬한 포스마저 느껴진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9년 동안 꾸준한 인기와 함께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운동뚱, 댄스뚱, 혼밥특공대 등 다양한 스핀오프를 생산하며 화제를 모았고, 각종 TV시상식에도 이름을 올렸다.
새롭게 돌아온 맛있는 녀석들은 약 4개월의 재정비를 끝내고 다시 한번 전성기를 노린다.
원년 멤버인 김준현과 문세윤이 반가운 귀환을 알렸고, 개그계의 브레인 황제성과 부캐 부자 김해준도 지난 시즌에 이어 재합류했다.
제작진은 “같은 음식이라도 더 맛있게 먹어 보이겠다는 각오로 찐친들을 섭외했다”라고 밝히며 “멤버들의 편안함에서 나오는 시너지로 매 회차 즐거움을 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6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