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MS가스와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김현주 대표이사와 전청민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렸다.
1974년에 설립된 ㈜MS가스는 가스 전문제조유통기업으로 가스 전 품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에는 산업용가스, 연료용가스, 특수가스, 의료용가스, 표준가스, 다성분 혼합가스 등 고객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며, 고부가가치형 가스산업을 주도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기도 했다.
㈜MS가스는 2018년에 청주공장을 준공했으며, 2022년에는 청주공장을 확장하여 청주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올 시즌 충북청주FC에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충청북도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도 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 공헌 활동과 지역 밀착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MS가스 전청민 대표이사는 “충청북도를 대표하는 스포츠팀인 충북청주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위촉을 시작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해 나갈 계획이며, 도·시민들의 여가 선용을 위해 충북청주FC와 다양한 분야에서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 주신 ㈜MS가스에게 감사드린다“며 ”올 시즌 ㈜MS가스와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도 개척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직전 라운드 K리그 데뷔골을 기록한 오두를 앞세운 충북청주FC는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경남FC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충북청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