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가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으로 브리티시 록을 선사한다.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5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과 ‘치즈 (Cheese)’를 포함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총 7곡으로 채워져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은 디스코 스타일의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브리티시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점, 선, 면으로 점차 확장되는 서로 다른 차원의 공간처럼, 자신만의 걸음을 모아 남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가겠다는 수호의 포부를 담았다.
더불어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엑소 채널 등에 오픈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신곡 ‘점선면 (1 to 3)’ 뮤직비디오의 프리퀄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수호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한껏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특히 수호는 오는 25일에 열리는 첫 솔로 콘서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바, 개최 하루 전 오픈되는 이번 영상을 통해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감상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다.
한편,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6월 3일 음반으로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