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빛나는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22일과 23일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Nous'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케플러는 각기 다른 매력의 파티룩을 소화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글리터 소재가 돋보이는 의상 포인트와 볼드한 액세서리가 잘 어우러지며 케플러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살렸다.
케플러는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포토제닉한 포즈와 아우라가 느껴지는 당당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앞서 공개된 로맨틱한 무드의 'Scene' 버전 콘셉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케플러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 스펙트럼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케플러는 끊임없이 달려온 서로를 위한 축제를 즐기며, 앞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케플러가 정규 1집에서 선보일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와 다양한 음악적 시도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Kep1going On'은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으로,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는 너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을 것이라는 팬들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 김다연이 처음으로 랩 메이킹을 시도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케플러의 모든 역량을 집대성한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