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사야가 심형탁에게 상처를 받았다.
22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몰래 흡연하다 사야에게 걸린 장면이 포착됐다.
분리수거를 하러 나갔던 심형탁은 시간이 꽤 걸려 돌아왔다. 사야는 “할 말 없어? 왜 이렇게 시간을 끌었지? 분리수거 말고 뭘 했냐”라며 싸늘한 얼굴로 심형탁에게 "나에게 후 불어 봐"라고 말했다. 심형탁은 “분리수거 이후 기억이 안 난다”라며 말도 안 되는 발뺌을 하려고 했으나 결국 걸렸다.
집에 있던 사야가 1층의 흡연 구역에서 뭔가를 하는 심형탁을 보고 핸드폰 카메라로 확대하여 흡연 장면을 잡아낸 것이었다.사야는 “심하게 싸우고 싶지 않은데, 심하게 싸우는 이유를 아냐. 믿다가 상처받는다”라면서 너무나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심형탁은 “사야가 좀 이해를 해 주면 된다. 너는 너무 심하다”라면서 말도 안 되는 변명을 했다.
사야는 "담배 다 갖고 와라"라고 말했고, 심형탁은 아닌 척 했으나 애착 장난감 속, 장난감 박스, 거실 테이블까지 결국 담배를 꺼냈다.
사야는 “원래 처음에 만났을 때 내 앞에서 담배 절대로 안 피워서 나는 사실 담배 안 피우는 사람인 줄 알고 좋아했다. 그런데 사귀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담배 피우는 사진이 있더라. 그래서 끊기로 약속했는데 계속 안 지켜서 방법이 없다”라며 이미 깨져버린 신뢰에 대해서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들 부부는 문제 해결을 위해 최면 치료로 금연을 하고자 최면 치료사를 찾아갔다.
심형탁은 "멧 데이먼이 최면 치료로 담배를 끊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저도 최면 치료라도 하려고 찾아왔다. 조금 제 의지에 도움을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나름의 의지를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