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가 ZEROBASEONE, WHIB 등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청량미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5세대 글로벌 아이콘 ZEROBASEONE과 초여름을 저격한 청춘 콘셉트로 팬심을 저격할 하이엔드 보이그룹 WHIB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더해 ‘뉴 뽕짝 디스코’ 장르로 혜성처럼 등장해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김홍남의 ‘개구리다’ 최초 공개 핫데뷔 무대는 물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인기를 이어가는 NOWADAYS의 ‘TICKET’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틴프레시의 청량함으로 돌아온 ZEROBASEONE이 출격한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더쇼’의 반전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MC 샤오쥔이 ZEROBASEONE의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이들은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된 ’Feel the POP’ 챌린지를 다채로운 매력 가득한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시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샤오쥔과 ZEROBASEONE 리키의 찐친 케미도 이번 ’챌린딩‘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챌린지 권위자‘ 샤오쥔과 ’챌린지 완벽주의자‘ 리키의 환상 조합에 ZEROBASEONE 멤버들이 보일 반응도 기대되는 대목이다.
SBS M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82MAJOR, DXMON(다이몬), E’LAST(엘라스트), FANTASY BOYS, NOWADAYS, The KingDom(더킹덤), tripleS, We;Na, WHIB, ZEROBASEONE, 김홍남, 박제업, 어센트(ASC2NT), 이동열의 무대와 함께한다. 21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