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18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0년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수록곡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Lost In Paradis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초록색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를 열창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원호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올블랙 가죽 의상을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화면을 바라보며 잔망미 넘치는 표정 연기와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는가 하면, 햇살처럼 환하게 웃음 지으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원호는 음악에 맞춰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의 안무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그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 속 고막을 자극하는 청량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팬들을 향한 원호의 진심이 느껴지는 메시지도 공개됐다. "파라다이스 갈 때는 안전이 제일", "건강하게 곧 만나"라는 귀여운 문구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속에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는 보컬이 샘플링 된 곡의 드롭이 신나는 느낌을 주고, 원호의 깨끗한 고음 보컬과 후렴에서 들리는 하모니의 조화가 강렬한 비트 위에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원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해 독보적인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냈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