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기♥' 홍윤화 "답답한 이은형 대신 강재준에 고백··'오늘부터 1일?'" ('VIVO TV')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5.14 20: 29

'VIVO TV' 코미디언 홍윤화가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오작교라고 밝혔다. 
14일, 송은이와 김숙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VIVO TV- 비보티비'에는 '맛집 프로텍터 홍윤화랑 한 차로 가 |EP.1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윤화는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의 오작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남자는 이미 사귄다고 생각하는데 여자는 '사귀자 오늘부터 1일이야' 확신을 가져야 되는 경우가 진짜 많다"며 입을 열었다.  

'VIVO TV' 영상

홍윤화는 "이은형이랑 강재준도 둘이 썸이었다. 강재준이 말 한마디만 하면 사귀게 되는 느낌이었다. 이은형이 선배였으니까 조심스러웠나 보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VIVO TV' 영상
그러면서 "둘이 데이트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고, 오토바이 뒤에 태우고 데이트는 다 하는데. 누가 봐도 서로 좋아하는데 사귀자고 말은 못 하고 있는 거다"라며 답답했다고 토로했다.   
"이은형도 '서로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모르겠다'며 둘 사이를 고민하고 있길래 핸드폰 줘보라고 했다. 그래서 제가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직접 문자를 보냈다"고 말해 흥미를 유발했다. 
홍윤화는 "그랬더니 강재준이 엄청나게 웃다가 '응'이라고 했었나, '넹'이라고 했었나 그랬다. 그래서 그때부터 사귀게 된 거다"라며 "그래서 이은형 말로는 나랑 강재준이랑 사귄 거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VIVO TV'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