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CND(엠씨엔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의 신비로운 자태가 담긴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8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MCND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엑스텐)'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경기장을 배경으로 활을 든 채 화면을 응시하는 MCND의 모습을 담고 있다. 'X10' 타이틀에 걸맞은, 어느 판타지 게임 속 궁수 캐릭터를 보는 듯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MCND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과감한 포즈와 카리스마로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포토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MCND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ODD-VENTURE(오드벤처)' 이후 6개월 만이다. 전작을 통해 남미와 유럽,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휩쓴 이들은 이어진 유럽과 미주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한층 더 견고하게 확장했다.
양궁에서 과녁의 정중앙을 꿰뚫는 'X10'을 앨범 타이틀로 내세운 이들은 하나 된 열정과 팀워크로 거침없이 나아가 최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와 패기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심을 격하게 뒤흔들고 있다.
MCND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은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