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김남길x이하늬x비비 만난다..“‘열혈사제2’ 출연 맞아” [공식입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4.24 13: 08

배우 성준이 ‘열혈사제2’에 합류한다.
24일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OSEN에 “배우 성준이 ‘열혈사제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배우 성준이 ‘열혈사제2’에서 새로운 빌런으로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성준은 ‘열혈사제2’의 숨겨둔 병기로,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배우 성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06.21 /rumi@osen.co.kr

‘열혈사제2’는 여전한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이 구담구에서 발생한 마약 사건을 쫓아 부산으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익스트림 공조, 노빠구 코믹 수사극’이다.
시즌2에서는 부산으로 판을 옮긴 김해일(김남길 분), 박경선(이하늬 분), 구대영(김성균 분)이 부산의 열혈 마약반 형사 구자영(비비 분)과 ‘범죄 타도 어벤져스’를 결성, 마약을 통해 대형 카르텔을 결성하려는 ‘욕망 악인즈’와 끝장 대결을 펼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코믹 텐션, 환장의 케미와 시원한 사이다까지 선보이며 종합선물세트급 쾌감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2’는 2024년 하반기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