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훈이 '눈물의 여왕' 종영을 앞두고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격한다.
24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박성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tvN 인기 예능 '유퀴즈' 녹화에 참석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눈물의 여왕'의 종영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박성훈이 어떤 비하인드와 에피소드를 공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눈물의 여왕'은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박성훈은 극 중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 윤은성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재벌 3세 퀸즈백화점 사장 홍해인(김지원 분)의 위장 남사친으로, 백현우(김수현 분)의 경계 대상 1호 인물이다.
최근 윤은성이 친 덫에 휘말린 백현우가 수술 뒤 기억을 잃은 아내 홍해인과 예고 없는 이별을 맞았고, 윤은성은 홍해인의 옆자리를 차지하고자 백현우에게 살인 누명까지 뒤집어 씌우는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윤은성의 빌런 짓이 폭발하면서 시청률도 자체 최고를 경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1.6%(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이는 2020년 2월 종영환 '사랑의 불시착' 21.7%와 비교해 0.1P% 차이로, tvN 역대 1위 시청률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을 비롯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으로 인생 캐릭터를 얻었고, 연말 공개되는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유퀴즈' 박성훈 편은 오는 5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