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장수원x이재진,아빠됐다..은지원 "다 애기있어" 깜짝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4.22 08: 42

 '미우새'에서 3년 전 결혼을 발표한 바 있는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 장수원이 아빠 된 소식이 전해졌다. 이는 리더 은지원이 이수근과 대화 도 중 깜짝 언급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은지원이 젝스키스 멤버들 근황을 전했다. 
이날 은지원이 이수근과 만났다. 낚시터에 온 것. 이수근은 은지원에게 "혼자 왔어? 왜 같이 안 왔냐"며 농담, 

은지원은 "진짜인 줄 안다"며 당황했다. '1박 1일' 프로그램으로 인연 있는 두 사람. 이수근은 "'1박 2일' 때 은지원이 29세 때 만났다"며 20년 가까이 이어온 인연을 새삼 놀라워했다. 은지원은 올해 47세가 된 것. 
이수근은 조심스럽게 "이혼 이후엔.."이라며 은지원 눈치를 보더니 "좋은 사람 생겼으면 연락했을 텐데 전화 한 번 없더라 오래 만난 사람 있나"라고 하자 은지원은 "그건 옛날이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이수근은 "다음에 다시 우리 만날 땐 지원이 여자친구랑 같이 낚시터 오자"며 다시 한번 은지원의 연애를 응원, 은지원은 "난 공개연애 안 할 거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수근은 "그래도 어머니가 손주보고 싶어 하지 않나"라고 하자 은지원은 "이미 아기 안 낳을 거라고 얘기했다"며 철벽, "낳고 싶은 생각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은 '1박 2일' 막내였던 이승기가 아빠 된 근황을 전했고, 은지원은 "수.."라고 멈칫하더니 "우리 젝스키스도 다 아이 아빠됐다"라고 했다. 이수근이 "재진이는?"이라 묻자 은지원은 "재진이도 애기 있어, 재덕이랑 나만 없다"라며 깜짝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오랜만에 전해진 소식이기에 더욱 반가움을 안겼다. 
앞서 지난 2021년 5월, 이재진에 이어 그다음 달인 6월 장수원도 결혼을 발표, 그룹 젝스키스에 겹경사가 찾아왔다.
당시 이재진은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되었고, 얼마 전 한 여성 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며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입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수원 역시 예비 신부와 결혼식 날짜 등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다. 그는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 개인적인 사적인 부분에 대한 말을 아꼈던 상황.
이 가운데 은지원이 젝스키스 멤버 중 미혼인 김재덕을 제외, 모든 멤버들이 아빠가 됐다는 깜짝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