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김우진이 신보를 통해 한 단계 진일보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김우진은 오늘(16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에 미니 3집 'I LIKE THE WA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우진이 타이틀곡 'I Like The Way'를 포함해 'Pretty Mess', 'What U Say', 'Hold', 'To. My Friend' 등 신보에 수록된 5곡을 각기 다른 공간에서 라이브로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청명한 봄날 옥상부터 환한 조명이 비치는 무대까지 자신이 하고 싶고, 가고 싶은 길을 당당하게 표현했다.
신보에는 플럭 사운드와 신스 베이스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알앤비 팝 장르의 'Pretty Mess',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프로비트 사운드와 팝의 조화가 돋보이는 댄스곡 'What U Say', H.O.T.의 강타가 프로듀싱을 해 김우진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팝 발라드 장르의 'Hold',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알앤비 장르의 'To. My Friend'가 수록된다. 김우진이 전작에 이어 본인이 직접 대부분의 악곡 작사에 참여,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극대화된 팝 댄스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쿨한 매력을 자아낸다. K-POP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김우진 또한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이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의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팝, 알앤비, 아프로비트,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 속에 김우진의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김우진의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보는 현재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인 가운데, OFF STAGE와 ON STAGE 각 버전별로 24페이지 분량의 북클릿, 포토카드, 네 컷 포토, 포스트 카드, 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KM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