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도 브랜드 체험 공간을 연다. 제품 이전에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15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4월 말 오픈 예정이다"고 발표했다. 혼다의 브랜드 체험 공간 개장은 국내 처음이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컨셉의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의 역할을 융합해 만들었다. 이른바 하이브리드형 문화공간이다.
더 고(the go)의 ‘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다. 로고로 만들어진 'go'는 도로의 형태와 바퀴 모양을 형상화 했다. 바퀴는 국내 시장에 판매되는 혼다 브랜드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상징한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누구나 방문하고 즐길 수 있으며,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가능하다. 혼다 큐레이터가 상주해 전시된 대표 모델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설명 또한 들을 수 있다.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 랜드마크인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월 27일(토)에 공식 오픈 예정으로 4월 15일부터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더 고에서의 시승 예약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