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신곡 ‘Earth, Wind & Fire’ 포인트 안무 선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04.14 09: 07

 오는 15일 컴백하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의 위트 있는 포인트 안무를 선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채널에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댄스 챌린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구간은 가사를 속사포로 내뱉어 배속 효과를 낸 ‘자체 스페드 업’(Sped-up) 파트의 안무다.
영상 속 보이넥스트도어는 ‘자체 스페드업’ 파트의 빠른 템포에 맞춰 여섯 명이 한 몸이 된 듯 일사불란한 군무를 펼친다. 이들은 태산이 쏜 총에 일제히 쓰러지는 시늉을 하거나, 종종걸음으로 동선을 이동하는 등 키치하고 세련된 움직임으로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드러낸다.

같은 날 보이넥스트도어는 ‘Earth, Wind & Fire’의 후렴구를 활용한 여러 숏폼 챌린지도 함께 선보였다. 태산과 이한은 “You’re my Earth, Wind & Fire”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지구, 바람, 불 모양을 만들어 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귀여운 영상을 공개했다. 리우와 명재현은 ‘자체 스페드업’ 파트의 가사를 틀리지 않고 따라 부르는 것에 도전하는 립 챌린지(Lip Challenge)를 업로드해 팬들의 흥미를 돋웠다.
‘Earth, Wind & Fire’는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 곡의 퍼포먼스 역시 화자의 감정선을 따라 파트마다 과감한 변화를 줘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빠르고 정교한 안무를 흐트러짐 없이 선보이는 멤버들의 ‘팀 파워’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HOW?’ 선주문량은 지난 12일 오전 기준 57만 1,600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작인 미니 1집의 최종 선주문량(41만 4,451장)보다 40%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mk3244@osen.co.kr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