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박보람 측 “갑작스럽게 우리 곁 떠나..큰 슬픔 속 애도”[전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4.04.12 07: 46

가수 박보람 측이 고인의 사망 비보를 전했다. 
12일 박보람 소속사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고 전했다. 

더불어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은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고 추모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제나두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