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카리나, 연예계 데뷔하나..임수 'GOOOD' MV 여주 발탁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4.09 16: 53

가수 임수가 보는 재미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임수는 오는 10일 2년 만의 새 더블 싱글 'GOOOD(굿)'을 발매한다.
신곡 'GOOOD'은 음원 강자 오반과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뮤직비디오에도 특별함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성균관대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유명해진 성균관대학교 학생 박지혜로, 그는 최근 인기 유튜브 채널 '섭이네', '김해준', '3대얼짱' 등에 출연하며 카리나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곡이 가지고 있는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라며 "그 신선함을 위해 기존 모델이나 연예인으로 활동하지 않은 뉴페이스 박지혜를 캐스팅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지혜는 'GOOOD' 뮤직비디오에서 봄과 잘 어울리는 마스크와 분위기로 신선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곡 안에 나오는 "취미도 가져 마치 박재정"이라는 가사에 걸맞게 박재정이 특별 출연하는 것은 물론, 곡에 피처링을 한 오반까지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임수의 신곡 'GOOOD'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