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보컬 듀오 아샤트리가 사랑스러운 봄 캐럴을 선보인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샤트리(문지원, 방태연)가 가창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가 발매된다.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는 서로의 마음이 같았음을 확인한 순간이 마치 선물처럼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은 사랑 노래다. 설레는 느낌을 주는 풍성한 스트링 선율이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한경수, 룩원 (LOOGONE), 신성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샤트리는 이번 신곡에서 "어떤 날에도 곁에 있을게", "내게 기대도 돼", "언제나 니 편이 돼 줄게", "오늘도 고백할 거야",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고백한다. 두 멤버의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봄의 계절감까지 느껴져 음악 팬들에게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더욱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는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의 계보도 눈길을 끈다. 도규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전예지(경서예지)의 '봄도 너의 소식도'에 이어 이번 4월에는 아샤트리의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가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선곡'될 전망이다.
한편, 아샤트리는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선보이는 신예 여성 보컬 듀오로, 지난해 JTBC '싱어게인 시즌3 - 무명가수전'에 유일한 듀오로 출연해 '올어게인'을 받으며 '포스트 다비치'로 주목 받았다. 2022년 데뷔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샤트리가 참여한 '오늘의 선곡'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