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으로 1위 고마워요"..(여자)아이들, 역주행 '아딱질' 1위 (인기가요)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3.31 18: 35

그룹 (여자)아이들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신드롬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금일(3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출연 없이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미연은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에 이렇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믿기지 않을 만큼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오직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의 사랑으로 1위까지 할 수 있었고, 더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민니 또한 “네버랜드 덕분에 1위까지 하고 활동도 더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많이 좋아해주셔서 행복하고 더 열심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예쁘게 지켜봐주세요”라고 말했고, 소연은 “수록곡으로 1위하게 해준 네버랜드 고마워요. 더 좋은 곡으로 금방 컴백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우기는 “네버랜드! ‘인기가요’ 1위까지 하게 해주고 너무 고마워요. 더 좋은 음악, 멋진 곡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라고 밝히는가 하면, 슈화 역시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요”라고 덧붙였다. 
(여자)아이들은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로 새로운 역주행 신화를 써내려가는 중이다. 발매 후 약 두 달이 지났음에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PAK’(퍼펙트 올킬)을 달성했고, ‘인기가요’에서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적수 없는 음원 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정규 2집 ‘2’로 드라마 같은 서사를 완성해낸 (여자)아이들. 타이틀 ‘Super Lady’(슈퍼 레이디)에 이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로 글로벌 톱 그룹의 존재감을 떨친 이들의 추후 행보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