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배우' 이도현, 공군 유튜브 등장..'군악대' 복무 근황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3.29 09: 11

'천만배우' 이도현의 군입대 근황이 공개됐다.
28일 대한민국공군 공식 채널에는 "공군군악의장대대가 진해 군항제에 참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공군 군악의장대대 진해 군항제 참가(with 천만배우 이도현)"라는 자막과 함께 군항제 준비에 한창인 공군군악의장대대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더불어 제복을 입고 연습에 참여하고 있는 배우 이도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하트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연주에 맞춰 춤을추기도 했다.
또 영상 말미에 이도현은 카메라 앞에 다가와 "여러분 이 다음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2024년 3월 29일 진해군악의장 페스티벌에서 만나요"라고 홍보 멘트를 덧붙였다.
이도현은 지난해 8월 14일 공군 군악병으로 입대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그는 충남 계룡시 공군본부의 공군군악의장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군 복무 중이다.
특히 지난달에는 이도현이 군 입대 전 촬영했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개봉돼 화제를 모았다. '파묘'는 개봉 한달째인 현재 누적 관객수 1000만명을 넘으며 흥행 질주 중이다.
이런 가운데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이도현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군 복무 중에도 변함없는 그의 훈훈함에 팬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도현은 군 입대 이후에도 '파묘' 개봉과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등 '군백기' 없는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대한민국공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