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김남주 "이혜영 부케 받았다"..이상민 과거 결혼식 소환 ('미우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3.24 21: 49

’미우새’에서 김남주가 이상민의 결혼식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최근 김남주는, 드라마 ‘월더풀 월드’로 컴백, 6년 만에 드라마 여왕으로 돌아왔다.   김남주는 “SBS 출연은 25년 만, (안 불러줘서) 섭섭하다”며 SBS에서 1994년 이정재와 데뷔했다고 했다.

모벤져스들은 김나주의 남편 김승우에 대해 “외모도 잘생겼다”고 했다.그러자 김남주는 “그렇게 유하게 생겼지만 실제 성격은…”이라며 “아니에요”라고 말을 잇지 않아 웃음짓게 했다. 심지어 촬영장에 김승우가 오면 본척도 안 한다는 소문에 대해김남주는 “우는 장면을 모니터해 감독님 자리에 앉아서 보더라”며 “모른 척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또한 어느 덧 벌써 결혼 20년차인 김남주. 세기의 결혼이 ‘미우새’ 아들의 덕이라고 언급했다. 그러자 김남주는 “이런 얘기해도 되나 미우새 아들 때문 아니고 친구 때문이다”며 “이혜영씨 부케를 받았다”며 이상민과 이혜영의 과거 결혼식을 간접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