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데 끌린다"⋯유니스, '위 유니스' 첫 트레일러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3.15 14: 09

 그룹 유니스(UNIS)의 음악이 궁금해진다.
15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속 유니스는 어딘가를 향해 끊임없이 걸어가고 있다. 적막감이 드는 공기, 신비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멤버들이 발걸음을 멈추자 땅 아래에서 무언가가 솟아 올라왔고 순식간에 깨져버렸다. 영상은 이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끝이 났다. 드라마틱한 전개와 압도적인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몰입갑도 높였다.
앞서 스타트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 유니스. 이번에는 여덟 멤버가 담긴 트레일러 영상으로 앨범을 통해 펼칠 음악 세계까지 기대하게 했다. 유니버스에서 시작된 유니스가 앞으로 써 내려갈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들의 데뷔가 기다려진다.
유니스는 오는 27일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WE UNIS'를 발매한다. 이들은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됐다.
팀명 '유니스(UNIS)'는 유니버스에서 시작한 우리들의 스토리를 함께 써 내려가자는 뜻을 담고 있다. 'Universe is Started→U&i Story'. 즉, 데뷔 전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꿈을 향한 첫발을 내디딘 멤버들이 유니스로서 계속해서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는 확장된 서사를 그린다.
한편, 유니스의 미니 1집 'WE UNIS'는 오는 27일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