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류준열 열애설 날 "재밌네" 의미심장 글+SNS 언팔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3.15 13: 18

걸스데이 혜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재밌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혜리가 태국 여행 중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풍경이 담겼다. 
해당 게시글이 주목을 받은 이유는, 이날(15일) 혜리의 전 연인인 류준열이 배우 한소희와의 열애설에 휩싸였기 때문. 더불어 이날 혜리는 최근까지도 팔로우 중이었던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혜리와 류준열은 지난 2016년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각가 정환, 덕선 역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양한 데이트 목격담, 인터뷰를 통한 서로의 언급과 함께 순조롭게 공개연애를 이어오는 듯 했다.
그러나 지난해, 열애 7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양측 소속사는 결별을 인정하면서도 이유나 시기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던 류준열은 15일 갑작스레 한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다만 한소희 측도, 류준열 측도 목격담, 사생활인 만큼 이렇다 할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