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4월까지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15일, "20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Ford Explorer) 전체 트림의 신규 구매 고객은 해당 차량에 대한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뿐만 아니라 차량 출고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명) 및 주유상품권(3명)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수입 대형 SUV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편안한 온로드 주행감에 사륜구동 플랫폼 기반의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주행 성능을 갖춰 소중한 가족들과의 일상은 물론 다양한 모험과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대형 SUV의 대명사로서 자리 잡았다.
특히, 지형 관리 시스템(Terrain Management System™)이 포함된 인텔리전트 4WD 시스템과 6가지 드라이브 모드로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뽐낸다. 또한 3열까지 모두 탑승했을 때에도 515L의 넓은 적재공간을 제공해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