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영화 '댓글부대'의 개봉을 앞두고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한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댓글부대'(감독 안국진, 제공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KC벤처스㈜, 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작 ㈜영화적순간)의 김성철, 김동휘, 홍경은 14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 일명 ‘팀알렙’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조현아의 목요일 밤'은 가수 조현아가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로 게스트와 함께 수다를 떨며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에는 ‘나 댓글부대 팀알렙 사랑했네?’를 주제로 영화 '댓글부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콘텐츠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설명하는 작품 및 캐릭터 소개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팀알렙 멤버 ‘찡뻤킹’, ‘찻탓캇’, ‘팹택’ 등 독특한 캐릭터명이 탄생한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으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마지막으로 '댓글부대' 배우들은 사적이고 사소한 고민 상담을 통해 현재 가지고 있는 소소한 고민을 털어놓아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로 기대감을 높인다.
내일(14일) 오후 7시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격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범죄 드라마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