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월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1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SEOUL’(이하 ‘ACT : PROMISE’) 개최 공지문과 포스터를 게재했다.
‘ACT : PROMIS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에 이어 여는 세 번째 월드투어다. 오는 5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리는 3회 공연 모두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동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명 ‘ACT : PROMISE’는 ‘우리가 함께하는 내일을 약속하고, 함께 미래와 희망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터는 별 모양의 교차로 중앙에서 약속의 상대를 기다리는 듯한 다섯 멤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희망을 상징하는 크고 푸른 나무 아래, 서로 새끼손가락을 건 채 나란히 선 멤버들의 포즈와 구도가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와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단체 컷과 꼭 닮아 팬들을 설레게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연은 음악과 퍼포먼스, VCR, 무대 연출 등 다양한 요소가 유기적으로 엮여 완결성 있는 구조를 자랑한다. 특히, 지난 ‘ACT : SWEET MIRAGE’ 투어는 팀 특유의 섬세한 스토리텔링, 회전목마와 난파선 등을 이용한 실감 나는 세트, 워터폴 장치로 구현한 폭포, 향 분사 등을 통해 관객들을 마법 같은 순간으로 안내했다.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답게 다채로운 공연 관람의 경험을 선사했던 이들이 이번 투어에서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일 오후 6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를 발매하고, 오후 8시에는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는 14일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고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