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BAE173, 다크 섹시의 정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3.06 09: 53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더 와일드해진 콘셉트로 돌아온다.
BAE173은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 콘셉트 포토 A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A 버전은 BAE173 멤버들의 더 날카로워진 카리스마를 담아내 공개 직후 많은 팬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포토 속 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은 화이트 앤 블랙 착장에 풀어헤쳐진 넥타이,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해 도회적이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또 멤버들은 폐건물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거침없는 포스를 자랑하고 있어, BAE173의 새 챕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곧 컴백할 BAE173의 ‘NEW CHAPTER : LUCEAT’은 전작 ‘ODYSSEY’(오디세이) 시리즈 마무리 후 첫 선보이는 앨범으로, 갈림길에 선 BAE173의 새 시작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앞서 BAE173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으로 컴백을 공식화,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여러 티징 콘텐츠를 예고한 바 있다.
BAE173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