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랑해요"...라이즈 앤톤→르세라핌 김채원까지 애정 '폭발'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3.04 23: 39

아이돌들의 아이유를 향한 애정 고백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3일, 김채원은 르세라핌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홀씨 챌린지'를 게재했다. 영상 속 김채원은 아이유의 '홀씨'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이후 아이유는 해당 게시글을 통해 "채원 씨 내 동료가 돼라!"라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4일, 실시간 방송 중 아이유의 댓글이 달린 것을 확인한 김채원은 미소를 감추지 못한 채 행복감을 표현, "사랑해요"라는 답글을 남기며 훈훈한 친목을 선보였다.

같은 날, 그룹 라이즈 앤톤은 라이즈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누나, 항상 응원합니다! 라이즈 앤톤으로 만나서 반가웠어요. 남은 투어도 화이팅 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앤톤과 아이유가 함께한 투샷이 담겼다. 라이즈 멤버 전원과 아이유가 찍은 사진은 물론, 어린 시절 앤톤과 아이유가 함께한 사진까지 게재하며 친분을 자랑했다.
'연예인의 연예인' 아이유를 향한 아이돌 그룹의 애정 과시는 이뿐만이 아니다. 아이유는 2일을 시작으로 3일, 9일, 10일까지 총 4회 동안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콘서트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 중이다.
특히 2일 개최된 콘서트의 게스트는 그룹 뉴진스였고, 뉴진스는 ‘Ditto’와 ‘ETA’를 열창 후 관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한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또한 에스파 윈터는 무대에 푹 빠져서 직접 휴대폰으로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 비치기도 했고, 엑소 디오(도경수)도 참석한 근황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도 함께 아이유 콘서트에 참여해 후기를 남겼고, 라이즈는 3일 개최된 2회차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월 20일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으로 컴백했다. 한편 라이즈는 데뷔 이후 첫 팬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팬콘서트는 오는 5월 4일과 5일, 서울에서 양일간 이루어질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라이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