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열애♥' 이재욱, 오늘 '로얄로더' 전세계 첫 공개 '겹경사'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2.28 09: 56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감독 민연홍, 작가 최원,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슬링샷스튜디오·㈜네오엔터테인먼트)가 바로 오늘(28일) 첫 공개를 앞두고 1~2화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드디어 오늘(28일) 1~2화 첫 공개를 앞둔 '로얄로더'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이재욱)와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이준영), 빚쟁이의 딸 나혜원(홍수주) 캐릭터들의 강렬한 존재감과 이들의 밑바닥 인생에 얽힌 사연을 엿보게 하는 장면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2화는 한태오와 강인하의 마주시에서의 첫 만남부터 한국대학교에서 나혜원을 만나 함께 하는 대학생의 모습, 강오 그룹 입성 전 이들이 동맹을 맺고 세우는 계획의 서막이 드러나 첫 회의 기대감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살인자 아빠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도망친 한태오는 명석한 두뇌와 두둑한 배짱을 무기로 밑바닥 인생에서 벗어날 수단이자, 목표로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에게 접근한다. 대한민국 최고 재벌 강오 그룹에서 버림받은 강인하는 자신의 존재를 인정받기 위해 우정을 빙자해 자신에게 손을 내민 한태오와 함께 야심찬 계획을 세우게 된다. 바로 가장 낮은 곳에서 제일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욕망의 동맹을 맺게 되는 것. 
공개된 스틸 속 한태오와 강인하의 모습은 학창 시절 친구로 시작된 관계부터 강오 그룹에 한 발짝 다가서기 위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빚쟁이 엄마 때문에 고단한 인생을 벗어나고 싶었던 나혜원의 모습은 자신과 닮은 듯 다른, 밑바닥 마이너리거 한태오와 강인하에게 의도적으로 다가선 그의 욕망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타고난 핸디캡을 가진 세 사람이 저마다의 목표를 마음에 품고 욕망의 질주를 시작하게 되는 1~2화 스틸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관계 변화에 호기심을 높인다.
이처럼, 1~2화의 공개된 스틸 만으로도 밑바닥 마이너리거들의 사연과 얽히고설킨 관계성의 기대감을 높이는 '로얄로더'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까지 2024년 가장 신선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28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2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