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빛 나는 SOLO' 아사히 포스터 공개..아련 감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2.24 10: 18

그룹 트레저의 새 예능 프로젝트 두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ASAHI''를 게재했다. 준규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낙점된 아사히의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아사히는 푸른빛이 감도는 그레이 색상의 셔츠와 자켓을 착용, 자유롭지만 정제된 스타일로 감각적인 무드를 뽐냈다. 나른한 분위기를 완성시킨 그의 눈빛은 설렘을 배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사히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의 실마리인 하단 문구 역시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는 지점. "저를 선택해 줄 사람이 있을까요?"라는 담담한 멘트가 흥미를 더하며 에피소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트레저의 새 예능 프로그램 '빛 나는 SOLO'는 오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서도 동시 공개된다. 이들은 새로운 예능 유니버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레저는 7개 도시·16회차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이들은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나고야, 히로시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 오는 3월 2일~3일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