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지셀(Jiselle)이 딩고와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dingo)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셀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공개한다.
'라이크 어 무비'는 매 순간이 영화처럼 느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사랑의 깊은 감정을 영화의 주요 구성 요소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래퍼 스윙스가 설립한 레이블 에이피 알케미(AP Alchemy) 소속 아티스트 윤다혜가 피처링을 맡아 지셀과 호흡을 맞췄다. 지셀의 에어리한 음색과 윤다혜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며 곡 전체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지난 2019년 싱글 '받지마'로 데뷔한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지셀은 팔레트와 같은 음색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이후 창모, 비와이, 빅나티, 제미나이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엔시티(NCT) 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텐(TEN)'의 수록곡 '섀도(Shadow)'의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셀의 신곡 '라이크 어 무비'는 오늘(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텍스티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SWISH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