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 멤버 유겸 (YUGYEOM)이 솔로 첫 정규앨범 'TRUST ME'를 발표한다.
유겸은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 (트러스트 미)'를 발매한다.
'TRUST ME'는 유겸의 폭넓은 보컬 매력과 짙은 음악색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메인 타이틀곡 ‘1분만’과 서브 타이틀곡 ‘LA SOL MI’를 비롯해 ‘빛이나 (Feat. SUMIN)’, ‘Be Alright (Feat. punchnello)’, ‘Steppin’, ‘나의 그녀는’, ‘LOLO’, ‘WUH’, ‘Ponytail (Feat. 식케이 (Sik-K))’, ‘Dance’, ‘허리를 감싸고’, ‘Say Nothing (Feat. 이하이)’, ‘우야야야’, ‘Summer Blues’ 등 다양한 무드의 1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1분만’은 유겸 특유의 매력적인 그루브와 음색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그레이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시너지를 완성했다.
또 지난 20일 AOMG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1분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유겸의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자유로운 개성이 돋보여 본편의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유겸의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1분만’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