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후속곡 'WAO WAO' 활동 돌입..격이 다른 퍼포먼스 클래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2.19 13: 26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후속곡 활동을 시작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최근 후속곡 'WAO WAO(와오 와오)' 활동에 돌입했다.
'WAO WAO'는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와는 또 다른 깊은 무게감과 강한 개성을 가진 곡으로, 귀에 내리꽂는 후렴구가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WAO WAO' 활동 시작과 함께 올아워즈 공식 SNS에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와 안무 연습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영상 속 올아워즈는 안무팀과 함께 일사불란한 군무를 펼치며 한층 극대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시작부터 유민의 화려한 백 텀블링이 감탄을 자아냈고, 데뷔 전 소개 영상을 통해 선보였던 고난도 재즈 터닝을 제대로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숨소리 하나까지 팬들과 공유하며 보다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했다.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부터 완벽한 완급 조절의 포인트 안무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눈 뗄 수 없는 장면들을 완성했다. 이처럼 올아워즈는 데뷔와 동시에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흔들고 있다.
올아워즈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과 강렬한 에너지로 K팝 신에 눈도장을 찍었고, '으랏차차(GOTCHA)'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2천만 뷰를 돌파했다.
또 올아워즈는 오는 4월 26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WE BRIDGE Music Festival & Expo(위 브릿지 뮤직 페스티벌 앤 엑스포)'에 출연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만난다.
한편 올아워즈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WAO WAO' 활동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