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박서준→최우식 다시 집합? "나영석PD 작품 최대한 할 것"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2.16 14: 32

배우 이서진을 필두로 배우 박서준부터 정유미, 최우식까지 '서진이네' 멤버들이 시즌2 출연을 검토 중이다. 
16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제작 소식이 알려진 이틀째, 출연진 라인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즌1 멤버인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이 다시 한번 출연하는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부터 5월까지 총 11부작으로 방송됐다. 

특히 '서진이네' 첫 시즌에서는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등 기존 '윤식당' 시리즈의 멤버들과 더불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가 인턴으로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뷔는 현재 군복무 중인 상황. '서진이네2' 멤버 구성에 변화가 불가피해졌다. 
이와 관련 tvN 관계자는 OSEN에 "'서진이네2'의 구체적인 촬영 일정과 장소, 출연자들에 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라며 말을 아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고수했다. '윤식당', '서진이네'와 같은 소위 나영석 PD 사단이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의 경우 극비리의 보안이 요구되는 바 소속사들 또한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는 상태다. 
다만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서진은 물론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모두 출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일정을 조율 중이다. '서진이네'의 타이틀 주인인 이서진의 일정에 맞춰 3월 중 촬영이 예정된 상황.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모두 작품 일정을 비롯해 개인 광고 및 화보 촬영 등의 일정을 조율하며 최대한 합류하고자 하는 의지가 높다는 것이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나영석 PD 예능의 경우 배우들이 특별하게 생각한다. 특히 '서진이네'의 경우 새로운 작품도 아니고 기존에 출연해온 작품인 데다가 출연자들끼리도 돈독한 만큼 최대한 조율해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