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오는 16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주 KB스타즈와의 홈경기를 ‘이디야커피’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
부천 하나원큐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인 ‘이디야커피’ 브랜드데이를 맞아 16일 홈경기 입장 관중 전원에게 이디야커피 굿즈와 인기 신제품 드링킹 요거트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해당 쿠폰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연고지인 부천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쿼터 및 작전 타임 이벤트를 통해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 및 구단 후원사의 제품, 구단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경기 중 선수들은 이디야커피 타투 스티커를 팔에 부하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월 홈경기 K-POP 페스티벌 세번째 손님으로 오는 20일 컴백을 앞둔 6인조 걸그룹 ‘트라이비’가 홈 경기장을 방문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 및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홈경기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인 ‘쥬라기캅스’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 이벤트 당첨자에겐 쥬라기캅스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농구체험 이벤트(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 참가자 대상으로 농구단 마스코트인 별돌이 & 별송이 키링을 제공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하나원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