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 금동현이 ‘쇼! 챔피언’ MC를 맡는다.
1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 금동현이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새로운 고정 MC로 낙점됐다”라고 밝혔다.
금동현은 ‘쇼! 챔피언’ MC로서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금동현과 공동 MC인 템페스트 멤버 화랑,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 가온이 선보일 케미스트리에도 이목이 쏠린다.
특히 금동현은 앞서 ‘쇼! 챔피언’뿐만 아니라 ‘더쇼’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스페셜 MC를 맡아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줬다. 깔끔한 진행 솜씨는 물론 금동현만의 반듯한 이미지, 차분한 리더십과 밝은 텐션이 호평을 이끌었다. ‘쇼! 챔피언’의 새로운 얼굴이 된 금동현이 선보일 한층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한편, 금동현은 이펙스 메인댄서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올라운더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일진에게 반했을 때’,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네가 빠진 세계’ 등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금동현이 속한 이펙스는 지난 5일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연내 본 앨범으로 컴백한다. 최근 첫 단독 일본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성료했고, 오는 3월 홍콩과 대만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