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화랑X엑디즈 가온X이펙스 금동현, '쇼챔피언' 8대 MC 발탁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2.15 10: 43

그룹 템페스트(TEMPEST) 화랑,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가온, 이펙스(EPEX) 금동현이 MBC M ‘쇼챔피언’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한다. 
화랑, 가온, 금동현은 21일 오후 6시에 MBC M에서 생방송 되는 ‘쇼챔피언’의 8대 MC로 첫 선을 보인다. 형제 같은 케미와 함께 특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각 그룹에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세 사람이 ‘쇼챔피언’의 새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화랑은 2022년 3월 템페스트로 데뷔해 팀 내 메인 래퍼, 메인 댄서를 맡아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정하고 책임감 있는 성격을 가진 ‘쇼챔피언’의 맏형으로 매주 수요일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한다.

2021년 12월에 데뷔한 아이돌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기타리스트이자 보컬 가온은 최근 첫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가온은 열정적인 에너지와 더불어 엉뚱 발랄한 매력까지 뽐내며 K-POP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과거 ‘쇼챔피언’의 스페셜 MC로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입증했던 금동현은 2021년 6월에 데뷔한 이펙스의 센터이자 메인 댄서다. ‘쇼챔피언’의 정식 MC로 발탁된 금동현은 3MC 중 막내지만, 막내 같지 않은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세 사람과 ‘쇼챔피언’은 올해 ‘수요일에 만나는 낭만 한 페이지’라는 슬로건과 함께 단순한 K-POP 무대 소개가 아닌, 아티스트들에게 공감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낭만을 찾는다. 첫 시작을 세 사람의 스페셜 무대로 열어간다. 낭만의 시절,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god의 ‘촛불하나’를 세 사람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