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현빈 닮은꼴' 의사 남사친 공개...초호화 한강뷰 집에 '화들짝' ('관종언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2.09 11: 40

이지혜가 의사 남사친의 한강뷰 아파트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는 "이지혜 일반인 친구! 초호화 한강뷰 아파트 집들이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혜는 우창윤 교수를 소개, “촬영장에서 만나서 둘이 대화하는데 너무 대화가 잘 되는 거다. 인하 의대 현빈. 수석 입학 차석 졸업. 아산병원 내과 교수님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혜는 "왜 관종언니 친구가 의사밖에 없어요? 하는데. 다른 친구가 더 많다. 여러분 쇼윈도에요. 저 의사랑 친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지혜는 우창윤 가족의 집을 투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강뷰가 펼쳐진 통창문은 물론, 집안 곳곳 고가의 제품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거듭 감탄하던 이지혜는 "나도 이런싶지만 한강뷰 통창 살 통창 살 때 전기세가 많이 나왔다. 이 정도로 한강뷰에 둘러싸여 있으면 관리비가 어마어마할 거 같은데"라고 물었다.
이에 우창윤 가족은 "(관리비가) 얼마 안 나올 때는 6~70만원. 여름에는 200만원 나올 때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