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가 신보 ‘Diamond’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트라이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될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트랙리스트&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새 앨범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결국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와 수록곡 ‘Run’까지 2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Diamond’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프로비츠(Afrobeats) 장르를 트라이비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아프로비츠(Afrobeats)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노랫말이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
수록곡 ‘Run’은 멤버들이 서로에게,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각자의 소망을 담은 노래다. 트라이비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신나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져 꿈을 향한 트라이비의 거침없는 질주를 표현했다.
특히 공개된 티저에는 트랙리스트를 포함해 곡의 가사 한 구절이 담겨 뭉클함을 더했다. 보다 단단해진 트라이비의 깊은 내면과 솔직한 감정이 오롯이 느껴져 팬들의 기대와 설렘을 자극했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2월 발매한 ‘W.A.Y(웨이)’ 이후 1년 만에 컴백을 예고, 확 바뀐 콘셉트 변신과 눈부신 비주얼, 트라이비의 색채를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의미 있는 메시지로 공감대를 이끌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컴백을 맞아 열릴 트라이비 팝업 스토어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