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6인6색 매력 어필로 전 세계 팬 사로잡는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2.01 10: 30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자체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간다.
NCT WISH의 멤버별 매력 어필 콘텐츠 ‘WISH BAKERY’(위시 베이커리)는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1~3일 오후 10시 유튜브 NCT WISH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WISH BAKERY’는 베이커리 사장으로 변신한 막내 사쿠야가 함께 일할 알바생을 찾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알바생이 되고 싶은 멤버들이 1:1 인터뷰를 통해 자기소개, 매력 발산 등을 마음껏 펼치는 만큼 영상을 보는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지난 달 30, 31일 NCT WISH 공식 SNS 계정에는 팀이 지닌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녹아 있는 ‘WISH BAKERY’ 구인 공고가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과연 NCT WISH 멤버들은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도 고조시켰다.
NCT WISH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WISH for OUR WISH’(위시 포 아워 위시)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며 함께 이루어 가자는 포부를 갖고 가요계에 희망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NCT WISH는 오는 21일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펼치며, 2월 28일 데뷔 싱글 ‘WISH’의 한국어, 일본어 버전을 동시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