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13집 ‘With YOU-th’(위드 유-스) 플랫폼 앨범 네모 버전과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를 오늘(23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다
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통해 대형 스타디움을 누비며 ‘최초’와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는 이들의 신보는 선공개한 영어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 포함 총 6곡이 수록됐다. ‘With YOU-th’란 앨범명은 '너(YOU)'와 함께하는 우리의 '청춘(Youth)'을 의미한다. 여기서 '너'는 오랜 시간 함께 한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과 변함없는 사랑을 준 팬덤 원스(ONCE)를 지칭한다. 서로가 있기에 더욱 찬란한 순간들을 보내고 있는 트와이스와 원스 사이의 소중함을 앨범 전반에 녹여내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는 드럼 앤 베이스 기반으로 잠시 멈춘 후 휘몰아치는 다이내믹 비트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이어어택(earattack)과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하고, 스타 작사가 심은지가 노랫말을 완성했다.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온 트와이스 멤버들이 작사한 곡들도 눈에 띈다. 채영이 작사한 ‘RUSH’(러쉬), 정연이 작사한 ‘BLOOM’(블룸), 다현이 작사한 ‘YOU GET ME’(유 겟 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에 멤버들만의 감성이 개성 있게 표현됐다.
트와이스의 미니 13집 ‘With YOU-th’ 플랫폼 앨범 네모 버전은 스마트폰에서 QR 코드로 인증해 사용한다. JYP 엔터테인먼트 전용 앱인 JYP x NEMOZ 앱을 설치해 로그인 후 인증하면 노래와 영상, 이미지, 앨범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세계적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글로벌 팬들을 위해 13개 언어로 제공된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팬들을 위해 QR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구성품들이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에 콩기름으로 인쇄됐다. 앨범 구성품을 수납하는 케이스는 바이오 플라스틱 에코젠으로, 포장하는 봉투까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트와이스의 미니 앨범은 QR 카드와 멤버들의 다양한 포토 카드들 그리고 가사지로 구성되어 세 가진 버전으로 이날 발매된다. JYP샵을 비롯해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