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감성 가득한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김범수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배우 김서안이 출연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눈물을 참듯 고개를 돌리며 자리를 떠나는 김서안의 모습이 깊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서안은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아 현빈과 호흡을 맞춘다. 김서안은 네이버TV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MBC 드라마 '연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신예로, 지난해 배우 이순재의 연출작 연극 '갈매기'의 주인공 나나 역할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발매될 김범수의 정규 9집 선공개곡이다.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작사한 히트 작사가 김지향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김범수의 기존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김범수는 앞서 배우 현빈이 출연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현빈은 김범수의 리메이크 앨범 'again (어게인)'의 타이틀곡 'memory (메모리)' 뮤직비디오에 이어 '그대의 세계'에도 출연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김범수의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