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라미란·공명·염혜란·이무생, '컬투쇼' 출연…입담 자랑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4.01.24 12: 14

영화 '시민덕희'의 라미란, 공명, 염혜란, 이무생이 오늘(24일)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한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본 실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흥행 다크호스로 등극한 영화 '시민덕희'의 라미란, 공명, 염혜란, 이무생이 24일 개봉일을 맞아 이날 오후 2시 생방송 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배우들은 '시민덕희'를 향한 열렬한 관심과 애정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촬영 비하인드, '팀 더키'의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영화에 대한 통쾌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일명 ‘란란 자매’로 불리는 라미란, 염혜란은 영화 속 덕희(라미란 분)와 봉림(염혜란 분) 못지않은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며, '극한직업'(2019) 이후 약 4년 만에 '두시탈출 컬투쇼'를 방문한 공명과 첫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무생까지 더해져 ‘팀 더키’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한편 '시민덕희'를 본 관객들은 “'시민덕희' 안에 '극한직업' '범죄도시' '베테랑' 모두 다 있다”, “간만에 영화관에서 소리 내며 웃은 영화. 부모님과도 함께 보러 가야 하는 영화다”, “현실에 만연한 범죄에 맞서는 한 시민의 용감함과 희로애락이 다 있는 좋은 영화” 등 개봉 전 입소문 시사회를 통해 통쾌한 호평을 전했다. 이에 '시민덕희'가 1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민덕희'(감독 박영주,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씨제스스튜디오·페이지원필름㈜)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으로 오늘(1월 24일) 개봉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주)쇼박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