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다니엘 헤니vs'현남친' 이현우 만남..여친 누구길래 (도그데이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1.20 10: 30

 JK 필름의 2024년 신작 영화 '도그데이즈'(제공/배급: CJ ENMㅣ제작: CJ ENMㅣ공동제작: CJ ENM STUDIOS JK FILM, 자이온 이엔티㈜ㅣ감독: 김덕민)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더한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볼수록 빠져드는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그데이즈'의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가 환상의 티키타카로 신선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를 비롯해 미국 시리즈 '크리미널 마인드'와 아마존 프라임 '휠 오브 타임'까지 글로벌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스팅’의 대디를 자처하고 나타난 젠틀한 매력의 전남친 ‘다니엘’로 분해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여기에 영화 '영웅', '드림'으로 다양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준 것에 이어 최근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대형견 같은 귀여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 이현우는 여친을 대신해 스팅을 돌보게 된 현남친 ‘현’ 역을 맡았다.
여친이 자리를 비운 사이 성사된 전남친과 현남친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두 배우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만남은 신선한 브로맨스 케미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에 능숙한 ‘다니엘’과 그에게 귀여운 질투심을 느끼는 ‘현’의 유쾌한 신경전은 매력적인 배우들과 대형견 스팅의 사랑스러운 시너지로 관객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 각자 다채롭게 이입할 수 있는 공감대와 재미로 설 연휴 극장가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보인다.
2월 7일 개봉.
/nyc@osen.co.kr
[사진] '도그데이즈'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